2020년 전화친절도 최우수기관 선정 | 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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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| 관리자 | 등록일 | 2021/01/04 | 조회 | 57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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□ 충청북도유아교육진흥원(원장 김혜숙)은 충청북도교육청 주관으로 실시한 2020년 전화친절도 조사에서 12개 직속기관 중 최우수기관(1위)으로 선정되었다.
□ 전화친절도 조사는 지난 8월부터 11월 중 외부기관에 의한 전화모니터링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, 맞이단계, 응대단계, 마무리단계, 체감만족도 등의 평가 항목별 점수를 합산해 순위가 결정되었다.
□ 충청북도유아교육진흥원은 2014년~2019년까지 최우수기관 5회, 우수기관 1회 선정되는 등 매년 전화친절도 조사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.
□ 김혜숙 충청북도유아교육진흥원장은 “전화친절도 1위는 전직원이 함께 노력해준 결과”이며, “이번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여 앞으로도 친절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.”고 말했다.
□ 전화친절도 조사는 지난 8월부터 11월 중 외부기관에 의한 전화모니터링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, 맞이단계, 응대단계, 마무리단계, 체감만족도 등의 평가 항목별 점수를 합산해 순위가 결정되었다.
□ 충청북도유아교육진흥원은 2014년~2019년까지 최우수기관 5회, 우수기관 1회 선정되는 등 매년 전화친절도 조사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.
□ 김혜숙 충청북도유아교육진흥원장은 “전화친절도 1위는 전직원이 함께 노력해준 결과”이며, “이번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여 앞으로도 친절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.”고 말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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