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. 전화친절도 최우수기관 선정 | 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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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| 관리자 | 등록일 | 2022/01/04 | 조회 | 57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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□ 충청북도유아교육진흥원(원장 김혜숙)은 충청북도교육청 주관으로 실시한 2021년 전화친절도
조사에서 12개 직속기관 중 최우수기관(1위)으로 선정되었다.
□ 전화친절도 조사는 지난 7월부터 11월 중 외부기관에 의한 전화모니터링 방식으로
진행되었으며, 조사원은 민원인을 가장해 전화통화의 맞이단계, 응대단계, 마무리단계,
체감만족도 4개 영역을 평가했다.
□ 충청북도유아교육진흥원은 종합점수 96.67점을 획득하여 2017년부터 2021년까지
연속 5년 최우수기관에 선정되었다.
□ 충청북도유아교육진흥원은 “전화친절도 1위라는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조사 결과 중
미흡한 부분을 개선하여, 앞으로도 민원인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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